NOTICE

제11회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대중 투표

머프디자인 2023. 8. 7. 17:16

안녕하세요. 머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이번에는 공모전 내용이네요.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이 온라인 대중 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머프디자인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예컨대 독창적이고 멋진 여러 작품들 많으니 한번 감상하시고 가세요.

 

 

 

"한글이 뽀끌뽀글 디자인 콘셉트"

상품기획의도

전 세계 MZ세대를 타겟으로 한류(KPOP,KBEAUTY,KFOOD 등)를 테마로 하는 아트웨어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예컨대 옷의 형태가 아닌 접근하기 쉽고 일반적인 형태에 아트 이미지가 들어가는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으며 한국의 전통적인 분위기 보다는 MZ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그래피티 아트를 구현하는대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습니다.

 

제품소개

한글이 뽀끌뽀글 'MKC002'은 한류 테마가 그래피티 아트 형태로 프린트 되어진 반팔 티셔츠입니다. 예컨대 그래피티 아트의 머리모양은 흑인의 특유의 퍼머 스타일을 모티브로 한글의 자음, 모음을 넣어 한글의 세계화로 시각화 되었으며 색상은 무지개의 7가지 색상으로 비가 내린뒤 깨끗하고 정화된 코리아를 떠올리며 더 나아가 희망찬 코리아를 상징합니다. 이를 기본 스타일로 K-POP, K-BEAUTY로 제작이 되었으며 K-POP 티셔츠는 헤드폰을 착용하고 한국노래를 흥얼거리는 이미지 이며 K-BEAUTY 티셔츠는 얼굴에 화장과 머리에 각종 뷰티 관련 악세사리를 착용해 한류의 이미지를 테마별로 나타냈습니다.

 


 

 

 

제11회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대중 투표 : 머프디자인은?

안녕하세요. 머프입니다.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이번에는 공모전 내용이네요.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이 온라인 대중 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참고로 머프디자인도 참여했다고 하네

www.muff.co.kr

 

 

제11회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중투표 [관광기념품 부문]

<div>2023년 11회를 맞이한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br />서울의 가치있는 유산을 간직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서울상징 관광기념품과 디저트를 개발하기 위하여 <br />2013년부터 서울시에서

mvoting.seoul.go.kr